영어학습 워크북 제작 배부

교육
영어학습 워크북 제작 배부
안산화정영어마을, 55개 초등학교 무상 제공
  • 입력 : 2020. 09.15(화) 15:32
  • 안산/임홍순기자
안산시 안산화정영어마을은 관내 초등학생들의 영어학습을 위해 ‘A for ANSAN 파닉스 워크북’를 제작해 관내 55개 모든 초등학교에 무상 배부한다고 15일 밝혔다.
안산화정영어마을이 제작한 ‘A for ANSAN 파닉스 워크북’은 상반기에 제작 및 배포된 ‘A for ANSAN 알파벳 워크북’에 이은 두 번째 안산시 초등학교 현장지원 학습보조교재 시리즈로 알파벳 학습을 마친 학생들이 각 단어가 가진 소리와 철자를 쉽고 재미있게 연습해서 영어 소리에 친숙해질 수 있도록 제작한 교재다.
안산화정영어마을은 코로나19 발생 후 관내 어린이들의 영어 학습 공백을 해소하고 학교 현장교육을 지원하기 위해 온·오프 블렌디드 형식의 영어 기초 학습 자료를 개발 제작해 무상 제공하고 있다.
이번에 배포한 ‘A for ANSAN 파닉스 워크북’(총 2권)은 지난 학기에 배포한 ‘A for ANSAN 알파벳 워크북’의 다음 단계로, 영어의 첫 걸음을 시작하는 어린이들이 교실과 가정에서 모두 활용할 수 있는 온·오프라인 학습 콘텐츠로 개발됐다. 이를 통해 안산화정영어마을이 직접 제작한 유튜브 영상과 연계해 자기주도 학습 시에도 재미있게 영어를 익힐 수 있도록 했다.
민진영 안산화정영어마을 원장은 “향후 지속적인 영어교육 프로그램개발 및 지원을 통해 안산시 초등학교 수업현장에 도움이 될 수 있도록 하겠다”고 밝혔다.
안산/임홍순기자 imhs49@sudokwon.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