성남시청소년재단 청소년 연극동아리 『오프브로드웨이』공연 성료

문화
성남시청소년재단 청소년 연극동아리 『오프브로드웨이』공연 성료
분당판교청소년수련관 연극동아리『시청각실』,『엘리트 클럽 살인사건』2개 작품 공연 성료
  • 입력 : 2022. 01.13(목) 09:37
  • 성남/윤재갑기자
청소년연극동아리
[성남/윤재갑기자 ] 성남시청소년재단 분당판교청소년수련관 청소년동아리연합(R.O.D.A) 소속의 연극동아리『오프브로드웨이』가 준비한 두 편의 연극공연을 무대에 올렸다. 청소년동아리 오프브로드웨이 고등학교 15명의 학생으로 구성되어 있으며, 2021년 3월부터 준비하여 1차 공연 2021. 12. 31. 『시청각실』, 2차 공연 2022. 1. 7.『엘리트 클럽 살인사건』 두 편을 진행했다고 12일 밝혔다.

분당판교청소년수련관 청소년동아리연합(R.O.D.A) 소속 연극동아리『오프브로드웨이』는 2016년 창립하여, 현재 수련관에서 활동하고 있으며 이번 두 편의 연극 (시청각실, 엘리트 클럽 살인사건) 준비부터 공연까지, 청소년동아리 소속 15명 친구가 직접 연출기획, 무대 제작, 공연 홍보, 공연장 무대 운영까지 전부 다 청소년들 스스로 운영했다.

첫 번째 작품인『시청각실』은 이은주 作(1998년 중앙일보 신춘문예 당선)으로 기술의 발전과 인간관계의 연관성’에 대한 고민을 하게 하는 작품이며, 두 번째 작

품인『엘리트 클럽 살인사건』은 연극동아리 단장 정민승(18) 군이 직접 극작한 창작연극으로 네 명의 학생들이 서로를 향한 의심과 깊어지는 불화 속에서 범인을 찾아가며 보이는 사람들의 민낯에 관한 이야기를 담은 작품이다.

분당판교청소년수련관 연극동아리 단장 정민승은 “연극을 나의 직업으로 생각하지는 않지만 공연을 경험하지 못했다면, 인생의 큰 후회일 뻔했다. 코로나19로 인해 준비단계에서 친구들과의 의견대립부터 학업으로 인한 연습 일정 조율 등 많은 어려움이 있었지만, 그러한 것들이 지금의 우리를 더욱 단단하고 견고하게 만든 것 같다.”라고 밝혔다.

분당판교청소년수련관 청소년 연극동아리 활동과 관련하여 자세한 내용을 알고 싶다면 청소년활동팀으로 문의하면 된다.

성남/윤재갑기자 yjk1868@sudokwon.com
성남/윤재갑기자 의 다른 기사 보기
<저작권자 ⓒ 수도권일보 (www.sudokwon.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