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TS·투바투, ‘앤 오디션 - 더 하울링 -’ 동반 지원사격

문화
BTS·투바투, ‘앤 오디션 - 더 하울링 -’ 동반 지원사격
  • 입력 : 2022. 08.09(화) 16:33
  • 김부삼 기자
▲'앤오디션' 6화 방탄소년단.(사진 = 빅히트 뮤직 제공)
[김부삼 기자] 글로벌 슈퍼 그룹 '방탄소년단'(BTS)과 K팝 4세대 간판 보이그룹 '투모로우바이투게더'(TXT·투바투)가 글로벌 보이 그룹 데뷔 프로젝트 '앤 오디션 - 더 하울링 -'(&AUDITION - The Howling -) 참가자들을 응원한다 .
9일 하이브 레이블즈 재팬에 따르면, 방탄소년단과 투모로우바이투게더는 오는 13일 공개되는 '앤 오디션 - 더 하울링' 6화에 동반 출연하다.
앞서 출연한 엔하이픈(ENHYPEN), 세븐틴(SVT)에 이어 방탄소년단과 투모로우바이투게더가 바통을 받아 하이브 레이블즈 보이그룹 응원 라인업을 완성했다.
'앤 오디션 - 더 하울링' 6화에서는 데뷔조와 연습생 15인이 파이널 라운드로 가는 마지막 기회 'BTS 미션' 경연을 펼친다.
하이브 레이블즈 재팬은 "K팝을 리드하는 아티스트이자 연습생 생활을 지내온 선배인 방탄소년단과 투모로우바이투게더가 어떤 조언과 응원을 건넬 지 기대해달라"고 청했다.
'앤 오디션 - 더 하울링 -'은 오디션의 클리셰가 없다. '중간 방출'이나 '개인 순위 발표' 없이, 팀별 경연 결과로 모은 '&볼(BALL)'의 달성률에 따라 '파이널 라운드 전원 진출' 혹은 '데뷔 무산'이 확정된다. 개인 경쟁보다, 데뷔조와 연습생들의 전체 성장 서사에 집중할 수 있다는 장점이 있다.
'앤 오디션 - 더 하울링 -'은 일본에서 큰 인기다. 지난달 27일부터 이달 3일까지 일본 스포티파이 '데일리 바이럴 송즈' 차트에서 8일 연속 1위를 차지했다. 데뷔 전에 이례적인 기록이다. 5화가 공개된 지난 6일에는 국내 SNS 트렌드에 '#andAUDITON'이 오르기도 했다.
'앤 오디션 - 더 하울링 -'은 매주 토요일 하이브 레이블즈 공식 유튜브 채널과 훌루 인 재팬(Hulu in Japan)에서 공개된다. 하이브 레이블즈 플러스 공식 유튜브 채널에서 본편 비하인드 콘텐츠 등을 확인할 수 있다. 매주 수요일에는 니혼TV를 통해 30분 분량의 오디션 응원 프로그램 '앤오디션 - 라이브-(&AUDITION -LIVE-)가 방영된다.

김부삼 기자 kbs6145@naver.com
김부삼 기자의 다른 기사 보기
<저작권자 ⓒ 수도권일보 (www.sudokwon.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