웹툰 ‘마왕님은 죽고 싶어’ 애니메이션 공개

문화
웹툰 ‘마왕님은 죽고 싶어’ 애니메이션 공개
  • 입력 : 2023. 03.24(금) 20:33
  • 김부삼 기자
▲ 웹툰 ‘마왕님은 죽고 싶어’ 애니메이션 공개 (사진=리디 제공)
[김부삼 기자] 콘텐츠 플랫폼 리디는 웹툰 '마왕님은 죽고 싶어'의 애니메이션을 라프텔을 통해 공개한다고 24일 밝혔다.
웹툰 ‘마왕님은 죽고 싶어’는 삶의 의욕 없이 단지 생을 마감하고 싶은 마왕과 마왕을 따르는 용사의 로맨스를 다룬 작품이다. 짜임새 있는 스토리와 섬세한 작화로 로맨스 판타지 마니아 사이에서 인기를 얻었다.
이번 애니메이션은 웹툰 ‘슈퍼시크릿’을 애니메이션으로 선보인 ‘스튜디오 쉘터’에서 제작했다. 여주인공 ‘마왕’의 목소리는 유명 애니메이션 ‘아즈망가 대왕’의 ‘부산댁’을 맡았던 양정화 성우가, 남주인공 ‘용사’의 목소리는 인기 게임 ‘리그 오브 레전드’의 ‘케인’을 담당했던 김명준 성우가 연기한다.
총 10화 분량으로 오는 27일 1, 2화가 공개된 이후 매주 1화씩 공개된다. 5월 중에는 전편 USB 및 설정집, 아크릴 스탠드, 키링 등 굿즈 패키지에 대한 크라우드 펀딩도 진행된다.
리디 관계자는 “웹툰 ‘마왕님은 죽고 싶어’의 애니메이션화는 검증된 메가 IP의 높은 가치를 증명하는 또 하나의 사례"라며 “원작의 장점을 반영한 애니메이션을 통해 새로운 재미를 만끽해보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김부삼 기자 kbs6145@naver.com
김부삼 기자의 다른 기사 보기
<저작권자 ⓒ 수도권일보 (www.sudokwon.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