평택시 안중읍 새마을부녀회 여름꽃 식재

지방종합
평택시 안중읍 새마을부녀회 여름꽃 식재
  • 입력 : 2023. 06.02(금) 11:46
  • 평택/서태호 기자
[평택/서태호 기자] 평택시 안중읍 새마을부녀회(회장 박향춘)는 지난 5월 31일(수) 여름을 맞이하여 화사하고 아름다운 안중읍을 만들기 위해 관내 도로화분에 여름꽃을 심었다고 밝혔다.

이날 여름꽃 심기 행사에는 새마을부녀회 회원 30여 명이 참여했으며, 안중읍 행정복지센터 앞뒤, 안중시장 입구, 경기 물류고 정·후문 등 안중읍 주변 곳곳의 도로화분에 메리골드, 페츄니아 등 총 2,500여 본을 심어 여름 맞아 아름답고 싱그러운 안중읍을 만드는 데 힘썼다.

새마을부녀회 회원들은 계절마다 도시미관 개선을 위해 지속적으로 안중읍 주요 거리에 꽃 화단 및 화분을 조성하고 계절 꽃을 심어 왔다.

박향춘 부녀회장은 “아름답고 싱그러운 여름꽃으로 새 단장을 한 안중읍을 보니 내 마음도 환하게 밝아지고 행복해지는 것 같다”고 말했다.

김호경 안중읍장은 “무더운 날씨였지만 여름꽃 심기 행사에 참여하여 싱그러운 안중읍 만들기에 동참하신 많은 분께 감사드린다”며, “이번에 심은 여름꽃으로 안중읍 주민들이 바쁜 일상으로 움츠렸던 마음을 활짝 펴고 여름의 향기를 가득 담아 가시기 바란다”며 격려의 말을 전했다.
평택/서태호 기자 thseo113@hanmail.net
평택/서태호 기자의 다른 기사 보기
<저작권자 ⓒ 수도권일보 (www.sudokwon.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