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회적협동조합더행복나눔, 평택행복나눔본부에 100만원 상당의 떡 나눔

사회
사회적협동조합더행복나눔, 평택행복나눔본부에 100만원 상당의 떡 나눔
  • 입력 : 2023. 06.05(월) 16:00
  • 평택/서태호 기자
[평택/서태호 기자] 사회적협동조합더행복나눔(이사장 박운주)은 지난달 31일, 평택행복나눔본부를 통해 평택 관내 사회복지시설 7개소에 100만원 상당의 떡을 전달했다.

사회적협동조합더행복나눔은 복리증진과 상부상조 및 국민경제의 균형있는 발전에 기여하기 위해 설립된 비영리 사회적협동조합으로 더행복나눔장애인보호작업장을 운영 중이다. 더행복나눔장애인보호작업장은 장애인직업훈련 및 일자리를 제공하며 평택쌀을 직접 도정하여 판매하는 수익금으로 복지시설을 운영하고 있다.

이날 전달된 떡은 더행복나눔장애인보호작업장에서 직접 도정한 쌀로 떡을 만들어 평택 관내 사회복지시설 7개소에 전달했다.

사회적협동조합더행복나눔 박운주 이사장은 “사회 경제적으로 모두가 어렵고 힘들지만 이럴 때일수록 나눔은 지속되어야 한다고 생각한다”며, “현재 있는 곳에서 최대한 베풀 수 있는 나눔으로 지역사회 이웃들과 함께하며 이웃사랑을 실천하겠다”고 전했다.

이에 평택행복나눔본부 황성식 나눔국장은 “솔선수범 나눔에 함께 해주신 사회적협동조합더행복나눔과 더행복나눔장애인보호작업장 관계자분들에게 진심으로 감사드린다”며, “전달해주신 떡을 받은 이웃분들이 큰 행복을 얻었을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더행복나눔장애인보호작업장은 작년 2월에도 잡곡을 기부했으며, 이번 떡 나눔은 남부노인복지관 외 6개소에 전달되었다.
평택/서태호 기자 thseo113@hanmail.net
평택/서태호 기자의 다른 기사 보기
<저작권자 ⓒ 수도권일보 (www.sudokwon.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