평택시 진위면 지역사회보장협의체, 특화사업 활성화 선진지로 발판 마련

지방종합
평택시 진위면 지역사회보장협의체, 특화사업 활성화 선진지로 발판 마련
  • 입력 : 2023. 06.05(월) 16:01
  • 평택/서태호 기자
[평택/서태호 기자] 평택시 진위면 지역사회보장협의체(위원장 김정란, 이하 협의체)는 5일, 6월 제2차 정기회의를 갖고 충주시 연수동의 선진지 견학을 준비했다.

오는 7일에 예정된 충주시 연수동의 우리면 선진지 견학을 위해 지역 특성을 고려한 진위 맞춤형 ‘이동마트’ 사업 및 LG이노텍과 함께하는 민관협력 사업 등 협의체가 진행하는 다양한 사업들에 대해 심도 있게 논의했다.

김정란 진위면 지역사회보장협의체 위원장은 “지역 특색에 맞춘 특화사업인 ‘이동마트’와 진위면의 민관협력 사업 사례를 공유할 수 있게 되어 뿌듯하다”라며, “먼 곳에서 우리 면의 우수사례를 벤치마킹하기 위해 견학오는 충주시 연수동을 위해 복지 교류의 장을 만들 수 있도록 적극적으로 노력하겠다”라며 소감을 밝혔다.

이상봉 진위면장은 “여러 방면에서 노력하신 진위면 협의체 위원님들 덕분에 우리 면이 선진지로 발전할 수 있게 되었다”라며, “충주시 연수동 협의체에 우리 면의 다양한 사업들을 공유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여 지역의 복지 욕구를 풀어나갈 수 있는 토대를 마련하도록 최선을 다하겠다”라고 협의체 활동을 강조했다.
평택/서태호 기자 thseo113@hanmail.net
평택/서태호 기자의 다른 기사 보기
<저작권자 ⓒ 수도권일보 (www.sudokwon.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