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흥시무용단이 선보이는 퓨전 현대무용극 ‘All that dance’ 개최

문화
시흥시무용단이 선보이는 퓨전 현대무용극 ‘All that dance’ 개최
  • 입력 : 2023. 11.30(목) 11:43
  • 시흥/구본진 기자
[시흥/구본진 기자] 시흥시(시장 임병택)가 주최하고, 시흥시무용단이 주관하는 현대무용 공연 ‘All that dance’가 12월 2일 오후 5시에 시흥ABC행복학습타운 ABC홀에서 개최된다.

‘All that dance’는 퓨전 현대무용극으로 타악연주와 함께 발레, 비보잉 등 다양한 무용 장르를 선보이는 공연이다. 이번 공연은 시민들의 정서 함양과 문화적 감성 충전을 위해 마련됐다.

시흥심포니오케스트라의 금관 5중주로 시작되는 ‘All that dance’에서는 시흥시무용단과 지역 예술단체가 연계해 약 11가지의 다양한 작품을 선보일 예정이다. 1부에서는 창작 한국무용, 비보잉, 스트릿댄스가 펼쳐지고, 2부에서는 발레 중심의 공연이 진행된다.

시 관계자는 “공연을 통해 시민들이 일상에서 잔잔한 여유를 만끽할 수 있기를 기대한다”라고 말했다.

‘All that dance’는 시민 누구나 공연 당일 현장에 방문하면 무료로 관람할 수 있다. 기타 문의는 행사 주관사인 시흥시무용단(010-7399-5435)으로 하면 된다.
시흥/구본진 기자 mnmpks66@naver.com
시흥/구본진 기자의 다른 기사 보기
<저작권자 ⓒ 수도권일보 (www.sudokwon.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