의왕시, 댄스 청소년동아리 페스티벌 ‘Stage For Dance’성료

문화
의왕시, 댄스 청소년동아리 페스티벌 ‘Stage For Dance’성료
  • 입력 : 2023. 12.04(월) 15:29
  • 우민기기자
[우민기기자 ] 의왕시청소년재단(이사장 김성제)이 주최하고 의왕시청소년수련관(하람), 부곡동청소년문화의집(모아나), 포일청소년문화의집(누리아티) 3개 기관 청소년동아리연합회가 주관한 ‘의왕시 댄스 청소년동아리 페스티벌’이 지난 2일 의왕시청소년수련관 체육관에서 청소년들의 뜨거운 호응 속에서 성황리에 종료됐다.

이번 댄스 페스티벌 ‘Stage For Dance’에는 각 기관에서 활동 중인 댄스동아리 17팀과 난타, 랩 동아리 등 3팀까지 총 20개 팀이 참가했다.

행사에는 지역 청소년 300여 명이 관람석을 가득 채워 뜨거운 열기를 느낄 수 있었고, 공연 외에 청소년들이 즐길 수 있는 다양한 체험부스와 이벤트 부스도 함께 진행해 큰 호응을 얻었다.

참가 댄스동아리 ‘루미너스’의 함○○ 양은 “댄스 페스티벌 무대가 생각했던 것보다 크고 웅장해서 떨리기도 했지만 실력을 뽐낼 수 있는 좋은 기회였다”고 말했다.

재단 관계자는 “이번 공연은 이름 선정부터 MC 진행, 체험부스 운영까지 청소년이 직접 참여하고 만든 축제의 장”이라며, “앞으로도 청소년들이 자신의 실력을 뽐내며 건전한 공연문화와 놀이문화를 형성할 수 있도록 지원하겠다”고 밝혔다.
우민기기자 woomin80@sudokwon.com
우민기 기자의 다른 기사 보기
<저작권자 ⓒ 수도권일보 (www.sudokwon.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